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강림 쥴리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초보자 분들도 잘 따라하면 충분히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3성 난이도 강림 던전 입니다. 쥴리 강림도 하루 5회만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마침 스태미너 이벤트가 절반 이라서 5판만 꼭 돌아 줍시다. 쥴리는 수 속성입니다. 바람 속성 영웅으로 편성하여 입장합니다.

버프 영웅으로는 아누레트, 레이나, 오하라 3명 입니다. 저는 오하라와 이누레트만 데리고 갔는데요. 레이나는 굳이 없어도 됩니다. 아누레트는 가급적 데려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2번 버프 스킬은 2턴 간 아군 치명타 확률을 20%나 올려 주기 때문이죠. 쥴리 강림에서는 치명타 확률이 매우 중요합니다.

1라운드에서는 스팅이 단단한 무쇠 라는 보호막 버프를 걸고 나오는데요. 치명타 공격으로만 해제할 수 있지만, 스펙이 높으면 그냥 평타로 잡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 특별한 점은 없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타클린이 등장 합니다. 받는 피해를 줄이는 노련한 대장장이 버프를 사용해요. 이 버프도 치명타로 공격하면 지워집니다. 앞서 언급한 치명타의 중요성, 잘 하시겠죠? 양쪽 옆에 몬스터는 평범하므로 먼저 없애놓으면 편합니다.

마지막 쥴리 층 입니다. 쥴리와 타클린이 등장합니다. 쥴리와 타클린은 수 속성입니다. 쥴리 먼저 잡으면 클리어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같이 잡으셔야합니다. 패턴은 줄리가 노련한 대장장이를 두르고 타클린의 공격을 대신 맞아 줍니다. 반대로 타클린이 노련한 대장장이 상태일 때는 줄리에게 보호를 걸어 대신 맞아 줍니다. 

사용하는 스킬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주의해야할 스킬은 복수 입니다. 쥴리가 먼저 죽으면 타클린이 복수 상태가 됩니다. 타클린이 먼저 죽으면 쥴리가 복수 상태로 변합니다. 따라서, 쥴리 타클린 체력을 비슷하게 깍아주다가 동시에 잡는 것이 좋겠습니다. 쥴리의 둔탁한 일격을 조심해야 합니다. 피격된 영웅의 턴이 꼬일 뿐더러 스킬 발동을 봉인합니다. 


위 4명의 영웅을 데려가는 걸 추천합니다. 에드윈, 타이오도, 크리스티앙, 클라우디아, 쥴리 입니다. 모두 치명타 확률 증가 관련 스킬을 갖고 있습니다. 먼저 신규 영웅으로 등장 했던 크리스티앙은 빛, 바람 파티원 전체 치명타 확률 상승을 갖고 있습니다. SR등급 중에서 어둠과 바람 속성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올려주는 클라우디아가 효율이 좋습니다. 친구 영웅은 위에서 언급한 바람 속성 힐러 라무, 바람 속성 탱커 코델리아도 좋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잔잔자라